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장성공공도서관, 갤러리 뜨락 “꿈꾸는 아이들”의 작성자, 작성일시, 조회수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장성공공도서관, 갤러리 뜨락 “꿈꾸는 아이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시 2022/07/08 13:37
조회수 651

전시사진1.jpg

전시사진2.jpg

장성공공도서관, 갤러리 뜨락 꿈꾸는 아이들

정순남 작가 초대전 개최

장성공공도서관(관장 박영수)은 갤러리 뜨락에서 731일까지 정순남 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꿈꾸는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삶 속에서 만나는 아이들을 소재로 하여 나는 나무’, ‘내 친구’, ‘추억등 테라코타 작품 23점과 동행’,‘친구들등 그림 작품 8점을 전시한다.

 

작품의 소재는 나의 삶 속에서 만나는 사람과 자연이다. 작가는 아이들의 맑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세상을 마주하는 법을 배우며 함께 성장한다고 말한다.

 

정순남 작가는 전남대학교 사범대학 미술교육과를 졸업하였으며 5·18민주화 운동기록관, 목포문화예술회관, 이미지아트센터 등에서 다수의 단체전을 개최하였다. 현재는 전남초등미술학회, 담양미술협회 등 회원으로 활동하며 금성초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박영수 관장은 시작되는 무더위로 지친 시기에 작가가 표현한 일상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하여 테라코타 작품이 주는 친근함과 따뜻함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갤러리 뜨락은 연 12회 작가 초대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역 미술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언론]

- 호남교육신문: http://www.ihop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0159


첨부파일